소울 부스트(블로틴) 4주차 미션표 |
'무법자의 섬'에서 '연화린' 3회 처치
'무법자의 섬'에서 '진 연화진' 3회 처치
'투영의 사원'에서 '마영강' 3회 처치
'투영의 사원'에서 '당여월' 3회 처치
'투영의 사원'에서 '도천풍' 3회 처치
'투영의 사원'에서 '홍석근' 3회 처치
일일 퀘스트 '무한의 탑 3승' 3회 완료
3주차보다 더 간단해진 4주차 미션들입니다.
무법자의 섬과 투영의 사원 클리어가 가능하다면 지금까지의 미션 중에서 가장 빠르게 완료 가능한 주차일 것 같습니다.
특히 투영의 사원은 이번 미션이 아니더라도 신규나 복귀 유저들이라면 가볼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준엔드급 설풍 악세까지 주는 이번 이벤트지만 왜인지 더 낮은 레이드(영생)에서 얻을 수 있는 준엔드급 사화 비공패는 주지 않는데, 이 비공패를 투영의 사원에서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화 비공패는 원래 '영생의 사원' 12인 레이드 1넴에서만 얻을 수 있는 템이었는데 이제 1인던인 투영의 사원에서도 얻을 수 있게 됐습니다.
사화 비공패를 얻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입니다.
첫째, 영생의 사원 12인 레이드를 가서 1넴을 잡고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투쟁(검사, 린검, 기권, 투사), 투지(권사, 역사, 암살자, 격사, 천도사), 투혼(기공사, 소환사, 주술사, 궁사)까지 세 종류의 상자가 랜덤으로 1개만 나옵니다.
레이드는 1주에 1번만 갈 수 있으므로 본인의 직업이 검사인데 투지나 투혼이 나왔다면 이번 주는 포기하고 오는 수요일에 초기화된 다음 다시 레이드를 가야 합니다.
또한, 투쟁이 나왔다고 하더라도 팀 내 다른 투쟁 직업군 중에 필요한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 입찰 경쟁을 해야 합니다.
둘째, 투영의 사원 일퀘를 21일간 해서 얻는 홍문 수련 징표를 모아 교환합니다.
투영의 사원 일퀘에서 홍문 수련 징표를 얻을 수 있는데 이 징표를 21개 모으면 자신에게 맞는 비공패를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징표는 일퀘 말고 투영의 사원 내에서 드랍으로 얻을 수도 있어서 얻게 된다면 징표를 모으는 기간이 단축됩니다.
셋째, 투영의 사원 내 넴드들을 잡아 드랍으로 비공패를 얻습니다.
투영의 사원에서 나오는 넴드들은 확률적으로 비공패 자체를 드랍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제가 100판 이상 해본 바에 의하면 비공패 드랍 확률은 매우 낮으며, 드랍도 막넴인 홍석근에서만 얻어봤습니다.
4주차 미션은 유저들이 투영의 사원을 공략하고 이를 통해 자신들이 주지 않은 사화 비공패를 얻게 하려는 NC의 의도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4주차 미션이 공개됐을 뿐 1, 2, 3주차 미션도 동시에 진행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