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이벤트] 희귀품 백화점! 출석체크급 노력으로 원석 받기!



갑자기 새로 등장한 이벤트, 희귀품 백화점이다. 

무상의 교향시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또 어떤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을지... 

뭔가 상인이 있는 듯하니 상인 위치를 눌러 확인하고 가보기로 했다. 






도착한 곳은 몬드성의 시장(?)이 있는 곳. 

이곳에는 희귀품 백화점을 운영하는 본이라는 NPC가 있었다. 

늘 그렇듯이 나는 모르고 행자는 잘 아는 사람인 듯한 본이. 

(찾아보니 벌써 6차 이벤트라고...)

본이는 저번에는 수메르에 갔었고 이번에는 폰타인에 갔었다고 한다. 

알아 본 썰에 의하면 본이는 원신에 다음 등장할 국가를 귀띔해준다는데... 

역시 다음은 폰타인인가!? 





희귀품 상자를 받으러 왔다고 하면 '금일 필요 재료'를 대가로 '금일 희귀품 상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금일 희귀품 상자 보상'은 사람마다 다르다고 한다. 

희귀품 상자의 종류는 다음과 같다. 





위 스샷에 보이는 우리 행자는 풀 상자 보상인데 다른 사람은 불 상자 보상일 수도 있다는 것. 

만약 불 상자를 보상으로 받고 싶다면, 다인 모드로 불 상자가 뜬 사람의 UID를 입력하고 그 사람의 월드로 들어가 본이에게 보상을 받으면 된다. 

물론 그 사람이 자신의 월드를 타인에게 개방해놨을 때 이야기지만... 





자신이 오늘 무슨 상자였는지 궁금하다면 '오늘 의뢰'를 눌러보면 알 수 있다. 

5일 동안 본이에게 상자를 받았다면 '희귀품 선물함'을 받을 수 있다. 


===================
===================

===================


Crispy

https://m.youtube.com/@crispy7292 (원신 / 붕괴 스타레일 / 젠레스 존 제로 유튜브 아카이브)

댓글 쓰기

다음 이전